[15기] (주)컴트리(문영인 본부장) 특허청장상 표창 - 상생포럼

 ㈜컴트리는 "특정적 브랜드 컨셉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자"라는 확고한 신념으로 기업윤리를 준구하고 취약계층 일자리제공 및 나눔을 통해 사회적목적과 가치를 실현하는 사회적기업, 장애인표준사업장이며 여성기업입니다.
 특허기반 신기술개발로 국내 최초 망분리듀얼PC를 출시하녀 중소벤처기업으로부터 성능인증을 획득 후 조달청 정부조달우수제품으로 지정되었습니다.

1. 2020 24회 여성경제인의날 (주)컴트리 특허청장상 표창

2020년 12월 11일(금)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진행된 “24회 여성경제인의날  기념행사_포스트 코로나, 여성기업이 선도하는 스마트 대한민국”에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창출된 다수의 '특허 성과'로 조달물자의 품질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주)컴트리 이숙영 대표이사님이 특허청장상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예년과 달리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최소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온·오프라인 이원화 방식으로 진행되어 유튜브 생방송으로 중계되었습니다.

 

2. 2. 상호존중하는 기업문화, 상생하는 기업 (주)컴트리 선정

'제 23회 상호 존중하는 좋은경영대상' 수상 기업 15사가 9일 선정됐습니다.
상호 존중하는 좋은 경영 대상 컴퓨터 소프트웨어 부문에 컴트리가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컴트리는 올해 처음으로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제23회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은 기존 '좋은 기업 대상'을 보완 강화해 남녀 간, 상하 간, 노사 간, 부서 간, 본사와 협력업체, 프랜차이즈, 대리점 등 상호 존중과 협업 문화를 실천하는 기업에 수여하는 상입니다.

<관련기사> https://n.news.naver.com/article/310/0000082319

Copyright © 2021 상생포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