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주)글로윈스(박영배 대표이사)  ‘제16회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대상’ 환경부 장관상 수상 - 상생포럼

 상생16기 박영배대표이사님의 (주)글로윈스가 제16회 2021 대한민국건설환경기술대상에서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는 좋은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대상은 국가경제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해온 건설, 환경 산업의 중요성을 재조명하고, 혁신을 통해 선진화를 유도하고 있는 우수한 기업 및 기관에 주는 상입니다.

 이번에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한 (주)글로윈스는 ECO단연커튼월과 창호산업에 있어 신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풍지판 없는 미서기창'으로 환경마크인증을 획득, 독보적인 기술로 세계적 창호기술 보유기업 '강자'를 입증하였습니다.

 (주)글로윈스는 1987년 미광건업으로 시작하여 "창"외길 30년을 걸어왔으며, “가치창조” “기술창조“ “미래창조”를 기업이념으로 창호관련 수 건의 등록특허로 지적재산권의 권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쾌적한 환경, 에너지 절감, 탄소배출을 줄일 수 있는 창을 공급하고자 끊임없는 기술개방 및 제품생산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박영배 대표님의 수상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http://www.ikld.kr/news/articleView.html?idxno=238130

Copyright © 2021 상생포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