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포럼 최고경영자과정 21기 티엔에프에이아이(대표이사 이성옥)에서 인공지능이 분속하는 아동심리,정서 진단 솔루션 '아이그림P9' 으로 조달청 혁신 제품으로 지정되며, 서비스를 B2G와 B2B/B2C 서비스로 전국 출시하였습니다.
사업 활성화를 위핸 사단법인에서는 마케팅 서포터즈단을 통해 B2C 브랜딩 홍보를 지원하고
원우사이신 산업뉴스의 이창범 기자님께서 21기 에이아이파크(대표이사 박철민)의 아이바타(AiVATAR) 서비스를 활용하여 전문 기사를 송출해주셨습니다.
21기 이성옥 대표님은 인터뷰를 통해서, 티엔에프에이아이는 사회적 기업으로서 자라나는 꿈나무들이 건강한 심신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힘을 보태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지자체와 공공기관의 ESG 활동으로도 협업할 수 있는 서비스인 만큼 그림을 통해서 아이들의 마음에 조금 더 다가갈 수 있고, 아이들이 보내는 신호를 찾아서 도와주고 더 크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활용되는 데 일조 하실 수 있도록 사단법인에서도 상생의 마음으로 응원 합니다.
♦ 기사 원문 보기 : https://youtu.be/L0fePeInXIw?si=p8JHdpG3Y0bR27vz
♦ 티엔에프에이아이 회사 보기 : TnF.AI - 아이그림P9 (p9net.ai)